김천시장 예비후보 ‘김충섭과 함께하는 행복김천펀드’ 성황리 마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24 16:30:24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충섭 무소속 김천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오는 6월 13일 실시하는 김천시장선거에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를 위해 선거자금을 모금하는 ‘김충섭과 함께하는 행복김천펀드’를 출시한지 일주일만에 1억4천6백만원의 모금액 전액을 목표달성했다고 밝혔다.

김충섭 무소속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깨끗한 선거의 새로운 반전을 불러일으키기위해 펀드상품을 지난 16일 출시했고  24일 일주일여만에 김천시민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조기마감 되었으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말도 함께 전했다.

김충섭 예비후보는 “이번 선거펀드는 투명한 정치자금을 통해 깨끗한 정치를 하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는 펀드로서 선거자금을 확보하기 위한 방안도 있지만 김천시민들의 정치참여와 깨끗한 선거문화의 새지평을 열기위한것이라고 말했다.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지지, 응원에 힘입어 더욱더 공정하고 투명하게 선거운동을 치룰 것을 약속하고 끝가지 김충섭의 지지자가 되어 김천시장이 될 수 있도록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투자된 금액은 선거가 끝난 후 “선거관리위원회로부터 법정 선거자금을 보전 받은 다음 날(8월 14일 예정)부터 순차적으로 원금에 이자(입금한 날부터 상환일까지 일할계산)를 붙여 상환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