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보성녹차마라톤대회 4월 29일 개최
임종문 | 기사입력 2018-04-24 13:46:14

[보성타임뉴스=임종문 기자] 오는 29일 오전 9시 천년의 땅, 관광 녹차수도 보성군에서 ‘제13회 보성녹차 마라톤대회’가 보성공설운동장에서 힘차게 열린다.

보성군체육회 주관으로 전국의 마라톤 동호인들과 군민 등 5천여명이 참가해 힘찬 레이스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대회코스는 대한육상연맹 공인 코스로 전 구간이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 있어 개인기록 단축에 도전하는 마라톤 마니아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

이외에도 식전행사로 축하공연 및 체조가 진행되며, 녹차시음장, 특산품판매장, 먹거리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하여 참가자들에게 즐거움과 편의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풀·하프·10km 참가자에게는 쌀과 녹차를 제공하며, 풀코스 완주자는 녹차티백을 선사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경품을 추첨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회당일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보성공설운동장, 용문삼거리, 미력면 도개, 복내면 평주·계동, 겸백면 양지를 이르는 마라톤 구간의 양방향 전 차로의 교통을 통제하면서 탄력적인 운영을 실시해“다른 지역 마라톤대회와 차별화된 명품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대회에 참가한 마라토너들에게 달리는 기쁨과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최고의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군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