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 울릉군과 상생 발전 업무협약 체결
최경락 | 기사입력 2018-04-23 09:46:21
【울릉타임뉴스=최경락기자】울릉군(군수 최수일)과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윤진필 이사장)은 지역 산업의 상생 발전을 위하여 지난 19일(목) 울릉한마음회관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울릉군과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은 1, 2차 산업의 경쟁력 강화 지원은 물론, 공단 내 울릉지역 특산품을 홍보하고 판매할 수 있는 농·특산물의 직거래 장터 개설 등의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여 지역 특산품의 원활한 유통을 위해 상호 노력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울릉관내 고등학교 졸업생에게 산업단지 내 기업에 취업 할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울릉군을 방문하는 공단 임직원에게는 울릉도 내 관광지 할인 혜택 등의 계기를 마련하여 상호 협력 관계를 돈독히 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울릉군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은 경북 경산시 진량읍에 위치하여 현재, 3,560천㎡ 규모의 1, 2, 3 산업단지를 관리 중에 있으며 산업단지 내에는 367개 기업체에서 근로자 14,762명이 근무하고 있다.

울릉군는 “특히, 공단 간 지속적인 우호교류를 통하여 지역 특산품의 판로 확대를 통해 농어민 소득 증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