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노조 흥덕구 관내 독거노인 등 20세대 생필품 지원
박근범 | 기사입력 2018-04-22 18:20:19
[청주타임뉴스=박 근범 기자]LG전자노동조합 청주/인천지부(지부장 김태훈)는 지난 20일(금), 흥덕구 저소득독거어르신 및 결손가정 20세대를 지원하기 위하여 100만원 상당의 생필품(잡곡, 참치, 라면 등)을 구입하여 흥덕구에 전달했다.

이 날 LG전자노조는 흥덕구청에서 물품 전달식을 갖고 관내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결손가정을 방문하여 어렵게 생활하는 이웃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는 따뜻한 시간도 가졌다.

김태훈 지부장은 “직접 어려운 가정을 지원하고 방문하면서, 나누면서 더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경험과 나눔 활동에 대한 인식이 퍼져 나갈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며 나눔 활동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남정인 주민복지과장은 “우리 지역 저소득층에게 사회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신 LG전자노동조합 청주/인천지부에 감사를 표하며, 후원물품을 지원 받는 분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