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문화 사업단의 아름다운 봉사
어르신을 찿아가는 음악회로 아름다운 선행 앞장서다
이태우 | 기사입력 2018-04-22 14:01:16

[안동타임뉴스=이태우]동인문화사업단(이사장 운봉)에서는 지난 19일 안동시 옥동 3주공 노인정에서 "어르신을 찿아가는 음악회"를 개최 했다.

춤사랑 문화봉사단(단장 배장규)과 (주)타임뉴스(대표 김정욱)가 후원하는 이행사는 옥동지역 어르신들을 위로하고 아름다운 노년을 보내기 위한 문화행사로, 많은 후원자들과 함께 열렸다.

특히 초대가수로 "천녀을 빌려준다면"의 박진석 가수의 열창과, 춤사랑봉사단원들의 부채춤 공연 등을 선보여 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안겨주었다.

한편 동인문화사업단은 운봉스님(동인사주지, 사업단 이사장)과 이귀분 전의원, 그리고 많은 후원자들이 함께 합심하여 다채로운 문화행사, 부루우이웃돕기 행사등을 수시로 개최하여 많은이들로 부터 찬사를 받고 있다.

보이지 않은 선행이 아름다운이유이기도 하다. 운봉이사장은 앞으로도 옥동지역의 어르신들과 불우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문화행사 및 돕기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 "봉사"로 아름다운 사회가 될 수 되고 더불어 살아가는 훈훈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