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 서부2동분회 환경정화활동 실시
여종구 | 기사입력 2018-04-20 18:26:44

【경산 = 여종구】서부2동(동장 이희건)에서는 20일 대한노인회 경산시지회서부2동분회(분회장 정동은) 회원 15명이 모여 남천변을 중심으로 불법 쓰레기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서부2동분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의 자발적 참여로개최되어 그 의미가 더욱 빛났다.

서부2동 정동은 분회장은 “우리의 쉼터인 남천변이 깨끗해진 모습을 보니 보람차다. 무더운 날씨에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젊은이들에게 도움을 받기만 하는 노인이 아니라 공익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는 모범적인 서부2동분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희건 서부2동장은 “바쁘신 중에도 환경정화 활동을 위해 솔선수범하시는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쾌적한 서부2동을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서부2동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시는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성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서부2동분회 환경정화활동
서부2동분회 환경정화활동2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