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성군, 도시재생뉴딜 공모사업 추진전략 수립회의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20 17:52:20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20일, 군청 중회의실에서 정부의 도시재생 뉴딜 사업에 발맞춰 공모사업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도시재생뉴딜 공모사업 추진전략 수립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달성군 도시재생추진 행정협의체를 비롯해 다양한 부서의 업무 담당자들이 참석하여 군의 추진전략에 대해 활발한 논의를 벌였다. 특히, 문장원 알에이유엠도시건축 대표를 초빙해 ‘도시재생 뉴딜 계획 수립방법 및 전략’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다. 도시재생 뉴딜 정책에 대한 직원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사업추진에 대한 필요성과 방향을 공유하는 시간이 되었다.

군은 금일 회의를 통해 부서간 연계를 통한 정보공유와 부처연계사업 발굴 등 도시재생사업의 시너지효과 증대를 위한 칸막이 없는 협업체계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달성군은 “이번 회의를 시작으로 달성군 도시재생추진 행정협의체를 강화하고 전략 회의를 정례화하여 달성군에 특화된 사업계획을 수립하여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사업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