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꽃차연구회 봄.빛.향 전시회 개최
이수빈 | 기사입력 2018-04-19 11:46:12
【홍성타임뉴스 = 이수빈】홍주천년야생화․홍성군천연염색․홍성군꽃차연구회는 제10회 봄(야생화). 빛(천연염색). 향(꽃차) 전시회를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홍성군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한다.

청초한 야생화의 향기로움과 은은한 천연염색의 아름다움, 안온함과 휴식을 주는 꽃차가 어우러지는 합동 전시회로서는 올해 회원들이 함께하는 첫 전시회라는 점에서 더욱 뜻이 깊다.

전시회에서는 그동안 회원들의 땀과 열정으로 만들어진 동강할미꽃, 노루귀 등 야생화 작품을 시작으로 쪽, 감물, 오배자로 색을 입힌 무늬염 천연염색 옷, 스카프, 각종 소품이 전시되며 기관지 알레르기나 염증 등에 효과가 좋은 목련꽃차, 국화차, 매화차, 수국차 등 다양한 꽃차를 시음할 수 있다.

홍주천년야생화 연구회 이기성 회장은 “야생화만으로는 열 번째 전시회이고, 합동전시회로는 첫 번째인 이번 작은 전시회가 관람객들에게 편안하고 아름다운 마음의 휴식이 되길 바라며, 홍성을 대표하는 명품 전시회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무료 입장이며 야외에서는 야생화 화분심기 체험 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