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동 예천군수 예비후보 "깨끗한 경선에 앞장서겠다“
채석일 | 기사입력 2018-04-18 15:28:58
[예천타임뉴스=채석일]6·13 전국동시지방선거 경북 예천군수에 출마한 자유한국당 김상동 예천군수 예비후보는 18일 예천군수 경선과 관련해 "군민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깨긋한 경선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이번 지방선거는 군민의 의견을 묻는 경선을 통해 예천군수 후보를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본다"며 "지역발전을 이끌고 지역화합을 이뤄낼 수 있는 후보가 선정될 수 있도록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 달라"고 말했다.

그는 또 "경선을 함께 치르는 김학동 후보에게도 깨끗한 경선을 제안한다"며 "자당 후보끼리의 근거없는 비방과 흑색선전은 정치불신을 심화시키고 지역민심을 둘로 갈라 놓은 행위로, 이번 만큼은 비방과 흑색선전 없는 깨끗한 경선을 만들자"고 제안했다.

이어 "그동안 각종 음해와 악의적 비방 등 끈질긴 공격속에서도 저는 지역화합을 위해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정책으로 승부해왔다"며 "앞으로도 지역화합과 발전을 위해 통 큰 리더십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 예비후보는 "지금 예천은 신도청시대를 맞아 미래를 위해 도약하느냐 아니면 활력을 잃은 농촌도시로 전략하느냐 하는 갈림길에 서 있다"며 "이 위기를 돌파하기 위해서는 지역을 이끌어갈 지도자의 역량과 행정력을 겸비한 행정전문가인 자신이 적임자"라고 주장했다.

또 "깨끗하고 능력있고, 군정을 이끌어갈 검증과 모든 준비를 마친 저 김상동은 온 마음과 온 힘을 다하는 전심전력(全心全力)의 자세로 5만 예천군민이 자녀 교육에 걱정 없고, 농사짓기 편하고, 장사 잘되고,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 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