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창의적 기획능력 향상교육과정 운영
7․8급 실무공무원 33명 대상, 5주간 총 10회에 걸쳐서 진행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7 15:59:1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이묵)에서는 4월 17(화) 모바일융합기술센터 2층 회의실에서 직원 33명을 대상으로「창의적 기획능력 향상교육」개강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이번 교육은 4월 17일부터 매주 화․목 2회씩 5주간 총 10회 걸쳐서 진행되며, 기존 강의 위주의 방식에서 벗어나 주제에 대해 협의·토론하고 실습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참석공무원들은 ‘창의적 기획능력 향상 ’, ‘좋은 보고서 작성방법’, ‘효과적인 보도자료 작성기법’ 등의 강의를 통해 기획과 설득력 높은 보고서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갖는다.

김성학 경상북도 정책기획관을 초청하여 국․도정 방향 청취와 함께 기획전문가로서 현장의 핵심 노하우를 전수받아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과정도 마련했다.

이성칠 정책기획실장은 “「창의적 기획능력 향상과정」을 통해 급변하는 행정환경에 창조적으로 대응하는 기획마인드 형성과 지식, 능력, 스킬을 체계적으로 학습하여 창의적인 업무능력 향상과 함께 시정 발전을 위한 좋은 정책 아이디어도 함께 나오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