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 위해 쌀 300kg 기탁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4-17 11:28:28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 연수동행정복지센터에 익명으로 70만원 상당의 쌀이 전달돼 화제가 됐다.

연수동에 따르면 지난 11일 행정복지센터에는 관내 한 마트를 통해 쌀 300kg(10kg 30포)이 배달됐다, 

익명으로 배달돼 동에서는 기탁자를 찾기 위해 수소문한 결과 독지가는 관내에서 건설업을 하는 A씨라는 것을 알게 됐다.

동에서 독지가에 연락하자 그는 자신의 신분이 밝혀지는 것을 극구 사양하고 “더 많은 물품을 지원해 드려야 하는데 너무 빈약해서 오히려 미안하다"면서 “관내 경로당에서 식사를 해 드시는 분들께 전달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다.

독지가의 뜻에 따라 기탁 받은 쌀을 독지가의 뜻과 함께 관내 경로당에 직접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도 살폈다.

박해성 연수동장은 “평소 경로당을 방문하면 쌀이 모자라 어르신들께서 십시일반으로 쌀을 사서 드시는 경우를 종종 목격했는데 독지가도 이러한 현실을 잘 알고 있어 쌀을 보내온 것 같다"며 “이웃을 생각하는 독지가에게 감사하다"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