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성주를 위해 Wanna one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3 16:32:24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 (위원장 이원기)는 4월13일(금) 2018년 협의체 운영현황과 주요사업에 대한 논의를 하기 위해 전체회의를 개최했다.

2018년 제7기 성주군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는 총25명으로 민․관 사회복지와 관련되거나 관심이 많은 위원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무분과 및 대표협의체의 운영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구성되었다.

이번 회의에서는 임기가 만료되거나 인사이동으로 인해 변경된 위원들의 위․해촉과 1분기 실무분과별 사업에 대한 선정 논의, 주거환경개선 대상자 선정 논의, 민관협력 워크숍 및 역량강화 교육 논의 등 올 한해 실무협의체에서 수행해야할 사업들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심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성주군 지역사회보장 실무협의체 위원장(이원기)은 “우리군도 3개 권역별 맞춤형복지가 시행됨에 따라 실무협의체에서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지역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복지사업을 추진하겠다."며 성주군 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의 운영이 활발히 이루어 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