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지희 주무관 “봄꽃같은 미소” 스마일왕 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1 18:40:49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이묵)에서는 시민에게 밝은 미소로 고객감동 민원행정서비스 실현에 앞장서는 2018년도 1분기 Smile(스마일)왕으로 시민만족과 강지희 주무관을 선정 발표했다.

4. 11(수) 08:50분 업무개시 전 민원실에서 시장 권한대행 이묵 부시장으로부터 스마일왕 증서를 수여받았으며 스마일 액자게첨, 기념품과 꽃다발 증정 등 다양한 행사로 스마일왕 탄생을 축하하며 격려했다.

“Smile왕" 선정 행사는 매 분기별 스마일 측정 현장조사, 스마일 메신저 활동, 직원설문, 스마일 다짐시간 참여도 등 다양한 항목으로 평가하여 선정되었으며 Smile왕 액자는 스마일 365 실천의 상징으로 3개월간 민원실 정면에 게시된다.

강지희 주무관은 주민등록 등·초본 발급, 가족관계 증명발급, 외국인체류지 변경 업무를 담당하며 항상 밝고 친절한 모습으로 민원실의 최일선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어 동료 직원들과 민원인들로부터 신망을 얻고 있는 직원이다. 

이러한 한결 같은 이미지로 방문 민원인과 직원의 추천을 받아 이번 1분기 “스마일왕"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묵 부시장은 스마일왕에 선정된 강지희 주무관에게 축하를 전하고 “민원실은 구미시민과의 첫 만남의 장소인 만큼 구미시청을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늘 밝은 미소와 친절하게 다가갈 것"을 강조하며 민원실 직원들에게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