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택 동구청장, 새내기 통장과의 소통 간담회 개최
10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통장 21명과 함께 구정설명 및 대화 시간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10 17:50:3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구의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10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새내기 통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만남에는 한현택 구청장과 2017년부터 새롭게 위촉된 통장 중 21명이 함께 했다.

한 청장은 구정설명 시간을 통해 현재 동구 전역에서 활발히 진행 중인 정주여건 개선을 비롯해 복지, 문화관광 등 다양한 역점시책을 전달하며 통장들의 구정 전반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어 진행된 참석자와의 대화에서는 통장들로부터 생생한 여론과 함께 이들이 대민 최일선에서 활동하면서 느낀 고충과 건의사항을 귀담아 들었다.

한현택 청장은 “복지통장제 시행 등 복지수요에 대한 주민들의 목소리가 점차 높아지면서 통장들의 어깨가 무거워지고 있지만, 주민을 대표해 목소리를 전한다는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구정 발전에 동행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