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연구정보원, 좋은 사이버 학부모교실 운영
새롭게 몸단장한 충남학부모지원센터 온라인 교육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09 11:49:44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도교육연구정보원(원장 김영희)은 충남도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2018 좋은 사이버 학부모교실’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9일부터 수강 신청 받는다.

‘좋은 사이버 학부모교실’은 자녀 교육과 양육에 대한 콘텐츠를 통해 인문학, 철학 등 아이들 교육에 필요한 정보로 구성해 평소 아이들을 키우는 학부모들이 필요로 하는 많은 지식을 담고 있다.

이번 교육은 총 8기수로 매 기수당 6주간 운영되며 1기는 천안·공주·아산·청양지역에서 16일, 2기는 보령·서산·논산계룡·당진·금산·부여·서천·홍성·예산·태안 지역에서 23일 개강한다.

충남도내 학부모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http://bumo.edus.or.kr/ngedu/) 에서 회원가입 후 원하는 강좌를 신청하고 수료하면 이수증이 발급된다.

스마트기기(http://m.bumo.edus.or.kr)를 통한 교육은 별도의 로그인이나 수강신청 과정 없이 언제든 이용이 가능하다.

김영희 원장은 “새로워진 충남학부모지원센터를 통해 학부모들이 충남교육에 대한 정보를 쉽게 제공받고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올바르게 자녀를 양육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