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문화원장 이·취임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08 12:05:45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칠곡문화원은 지난 6일 칠곡군민회관 3층 대강당에서 이완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이재춘 경상북도문화원연합회장, 칠곡문화원 임원과 회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칠곡문화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이임하는 장인희 원장은 한국문화원연합회 법령및정관제도개선 특별위원으로 위촉되어 활발한 활동을 통해 칠곡문화원의 위상을 크게 높였다.

지역민들의 문화 욕구를 충족시키고 지역 향토사 정립과 지역 정체성 확립에 기여했다.

신임 김윤오 원장은 영양·칠곡·군위의 농촌지도소를 거쳐 1979년부터 2007년까지 칠곡군에서 공직자로서 국가에 봉사했다. 또 칠곡포럼 대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칠곡군협의회장, 성균관유도회 칠곡군지부 회장, 칠곡군민대통합추진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했다.

이날 취임사를 통해 김윤오 신임원장은 “칠곡문화원 50년 역사의 전환기에 18대 원장직을 맡게 되었다" 며 “주민들의 높은 의식 수준에 맞는 문화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칠곡문화원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역사와 애향심을 고취시켜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심어 주고 있으며 우리 문화유산의 발자취를 남기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