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티즌 수비수 이지솔, U-19 대표팀 선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04 16:59:4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티즌의 신예 수비수 이지솔이 ‘2018 수원 JS컵 U-19 국제청소년 축구대회’에 참가하는 U-19세 국가대표팀(감독 정정용)에 선발됐다

이지솔은 고교시절부터 U-15, U-17, U-19 연령별 대표팀을 거치며 두각을 나타내던 유망주로, 올 시즌 대전에 입단했다. 지난 1월, U-19 대표팀 동계 전지훈련 소집에 이어, 이번에도 부름을 받게 되었다.

이지솔은 뛰어난 대인방어능력를 갖추고 있으며, 점프력이 좋아 공중 장악에 능하다. 어린 선수답지 않은 빠른 판단력과 위기대처능력도 장점으로 꼽힌다. 앞으로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선수이다.

이지솔은 “다시 대표팀에서 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영광이다. 이제는 구단 소속으로 대표팀에 가는 만큼,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임하겠다. 많은 경험을 쌓아서, 구단에 도움이 되는 선수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