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시,새마을지도자 사기 진작...살기좋은 영천 만들기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4-03 08:45:22
새마을유공 단체 및 지도자 포상 수여식

【영천타임뉴스=김민정】 영천시새마을회(회장 박봉규)는 30일 영천시새마을회관 강당에서 새마을유공단체 및 새마을지도자 포상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포상 수여식은 새마을지도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새마을지도자들의 화합을 통해 새마을지도자들의 공동체실현의 의지를 더 높여 살기 좋은 영천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단체 시상은 2017년 읍면동새마을운동 종합평가, 자원재활용품 모으기 추진실적 평가, 개인표창은 장관, 도지사, 새마을중앙회장, 경상북도새마을회장 표창을 전수했다.

종합평가 최우수상은 새마을지도자임고면협의회(회장 정연원), 청통면새마을부녀회(회장 정민자)가 수상했다.자원재활용품 모으기 종합평가는 최우수상에 새마을지도자청통면협의회(회장 배경식), 청통면새마을부녀회(회장 정민자)가 수상, 장관표창은 장윤자·최복희, 새마을대상은 최해곤, 도지사 표창은 최수원·김락민·정태한·이순재·노정현, 새마을중앙회장표창은 도윤환·김진구·석수자·정계순, 경상북도새마을회장표창은 조유순씨가 수상했다.

박봉규 새마을회장은 "아무런 대가 없이 지역을 위해서 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들이 가장 소중한 사람들이며, 올해도 시민들을 위해서 더 많은 봉사활동을 해 줄 것"을 당부했으며, "앞으로 새마을운동이 시대에 맞고, 시민들과 함께하는 새마을운동이 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해 주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