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포승읍 봄 꽃길 조성 구슬땀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4-03 08:23:09

【평택타임뉴스=김민정】 평택시 포승읍(읍장 이종학)은 지난 2일 시민들에게 봄의 정취를 선사하고 도시미관을 아름답게 가꾸고자 봄꽃길 조성 및 가로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포승읍장을 비롯한 전 직원과 포승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회장 박재빈), 부녀회(회장 윤미섭)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쾌적하고 생기 넘치는 포승읍 환경조성을 위한 봄철 가로환경 정비를 실시했다.

정비구간은 포승읍의 관문인 내기 삼거리 구간에서 화단에는 팬지와 비올라를 식재하고 인도 및 차도 주변에는 맨홀 막힘에 지장을 주는 쓰레기 수거활동과 더불어 대대적인 환경정비 활동을 펼쳤다.

이번 꽃길조성은 봄꽃인 팬지 1,000본과 비올라 1,500본 등 총2,500본을 식재하고 가을에는 국화꽃을 식재하는 등 매년 지역 자생단체와 협업하여 지속적인 가로환경조성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포승읍 새마을부녀회 윤미섭 회장은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사랑을 위한 봉사활동과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종학 포승읍장은 “못자리 철이 다가오는 농번기철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원이 동참해 주신 지역단체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름다운 포승읍을 조성 하는데 아낌없는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평택시 포승읍 남녀 새마을지도자회는 저소득 김장 김치나누기, 포승읍 경로잔치, 이웃사랑 고추장 담가드리기, 불우이웃돕기 바자회, 헌옷 및 고철모으기 등을 통해 꾸준히 지역 사랑 봉사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