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은 법인지방소득세 신고․납부의 달입니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01 15:10:38
[달성타임뉴스=이승근] 대구 달성군(군수 김문오)은 4월 법인지방소득세 확정신고에 대비해 군 홈페이지, 현수막, 달성소식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한 홍보와 관내법인 및 세무대리인을 대상으로 안내책자 ․ 리플릿 발송 등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신고대상은 2017년 12월 말 결산법인(비영리법인 및 결손법인 포함)으로, 4월 30일(월)까지 사업연도 종료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 지자체에 신고․납부해야 한다.

다만, 둘 이상 지자체에 사업장이 있는 경우 안분하여 각 지자체에 신고․납부 하여야하며, 하나의 지자체에 신고하는 경우 나머지 사업장은 무신고가산세 20%가 부가되는 만큼 유의해야 한다.

신고 ․ 납부는 위택스(www.wetax.go.kr)를 통해 전자신고 할 수 있으며 신고서를 작성해 관할 구·군청 세무과에 방문 또는 우편 신고할 수 있다. 전자신고는 납기 말에 접속이 집중될 수 있으므로 미리 이용하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위택스(www.wetax.go.kr)를 참고하거나 달성군청 세무과 053-668-3932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