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림 경북도지사 후보 경선 기호 2번 3無 착한 개소식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31 13:28:56

[안동타임뉴스=이승근] 경북도지사 자유한국당 경선 기호 2번 김광림 후보는 31일 오후 1시 30분 안동시 경동로 경선 사무소에서 ‘착한 개소식’을 연다.

이날 개소식은 통상적으로 이뤄지는 대규모 개소식과 달리 ‘조직 동원’, ‘세력 과시’, ‘요란함’ 없는 ‘3무(無)’ 소규모 오픈하우스 형식으로 진행된다.

기호 2번 김광림 후보는 “경선 선거사무소는 기존 안동의 국회의원 사무소를 이용하고, 본선에서는 선거사무소를 동부해안권인 경주에 두고 운영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이번 개소식은 대규모 세력 과시를 철저히 배제하고, 선거사무소를 유권자 여러분께 소개하는 ‘오픈 하우스’ 형식으로 진행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 “당초 개소식을 하지 않으려 했지만 격려와 응원을 하기 위해 방문하고 싶다는 분들이 많아 열게 되었다.

사무실 규모도 개소식을 할 만큼 크지 않지만 성원해주시는 분들과 함께 경선에 임하는 저의 각오나 마음가짐을 공유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또한 “찾아오시는 분들의 이야기 하나 하나에 귀 기울이고, 정책은 물론 선거운동 방향에도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경북 경제를 재도약시키고 보수의 자존심을 되살리기 위해 반드시 자유한국당의 도지사 후보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당원 동지들의 압도적인 지지와 도민의 성원을 부탁드리며 진심과 성심을 다해 도민이 든든히 믿고 맡길 수 있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