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내가 함께 만드는 행복한 학교 캠페인 실시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3-30 10:49:3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삼은초등학교는 19일부터 30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인성교육 실천 주간을 운영했다.

30일 아침은 학생들의 안정적인 학교생활을 위해 ‘너와 내가 함께 만드는 행복한 학교, 4YOU 캠페인’을 실시하했다.

초등학교 관계자는 “4YOU 캠페인은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문화를 조성하는데 출발점이 됐다"며 “캠페인에 참여한 교사와 학생들은 구호를 외치고 눈 맞춤과 하이파이브를 하는 등 교감을 나눌 수 있는 활동으로 폭력 추방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말했다.

김태붕 교장은 “앞으로도 추상적이고 관념적인 인성 교육이 아닌, 학생들이 작지만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실천적 인성 교육을 통해 행복 삼은 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은초등학교는 가정과 함께하는 인성교육을 위해 2일부터 상담 주간을 운영하며, Wee 클래스를 통해 가정과의 소통을 원활히 하는데 앞장서고자 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