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기반 IBCPAY2.0, 편리한 가상화폐 결제 돕는다
업계 최초로 IBCPAY2.0 결재시스템을 통해 스마트 O2O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
임새벽 | 기사입력 2018-03-28 20:49:49


[서울타임뉴스=임새벽 기자] 그린라이프아이비씨(대표 방경애)는 최근 신개념 지갑 스타일의 결제시스템인 ‘아이비씨페이2.0(IBCPAY2.0)’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IBCPAY2.0은 개인 간 거래 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결제할 수 있다. 이더리움을 기반으로 새로운 암호화폐 잔고 및 시세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의 경우 전자지갑이 즉시 발급된다.

이를 통해 시스템에 제휴돼 있는 가맹점 매장에서 편리하게 전자화폐 결제 시스템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그린라이프아이비씨 방경애 대표는 “전자 가상화폐 산업은 현재의 일부 부족한 시스템만 보완된다면 앞으로도 지속적인 확장과 발전이 이루어질 수밖에 없는 4차 산업이라 생각된다”고 밝혔다.

이어 “동 산업의 발전을 위해 친환경 바이오제품 제조사인 더마스비(Dermasby)와 손을 잡고 라이코펜 항산화 화장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IBCPAY2.0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그린라이프아이비씨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알아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