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제19회 전국 남ㆍ여 종별 세팍타크로대회 개막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3-28 17:36:04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제19회 전국 남·여 종별 세팍타크로대회가 29일부터 4월 2일까지 5일간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개최 할 예정이다.

대한세팍타크로협회(회장 이쾌규)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에서 모인 80개 팀 4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종목별 최강자를 가리게 된다.

이번 대회 종목은 더블(2인조), 레구(3인조), 쿼드(4인조) 등 3개 종목으로, 경기는 남․여 각각 초․중․고․대학부와 일반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4월 2일 종목별 최강자를 가린다.

보은군는 “이번 대회가 스포츠 메카 보은군의 위상을 전국에 알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전국대회 및 전지훈련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뜻을 밝혔다.

세팍타크로는‘차다’라는 뜻의 ‘세팍’과 공을 뜻하는 ‘타크로’의 말레이시아어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종목 중 하나이며, 2000년 전국체전에 정식종목으로 처음 채택되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