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신입보육교사 대상 상담기법 직무교육
26일 신입 보육교사 40여 명 대상 강의 및 질의응답 교육
이연희 | 기사입력 2018-03-27 13:33:31

[전주타임뉴스=이연희] 전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가 학부모와 관계형성에 어려움을 겪는 신입보육교사를 위한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지난 26일 센터 교육실에서 신입 보육교사 40여 명을 대상으로 전문적인 상담기법을 통해 아이를 맡기는 부모와의 신뢰관계를 구축을 돕는 교육을 마련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김나림 센터장이 직접 강사로 나서 ‘학부모와의 관계형성과 부모 상담기법’을 주제로 한 강의와 질의응답을 통해 참석한 보육교사들의 이해를 도왔다.

김나림 전주시 육아종합지원센터장은 “향후 보육교직원의 경력별, 대상별 역량강화교육을 제공하여 보육교직원의 전문성을 높이고 전주시 어린이집 보육의 질적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보육교사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을 꾸준히 진행 중이며 수업신청 및 기타 교육에 대한 문의사항은 전주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www.jeonjuscc.or.kr)를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