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동 작은장터로 놀러오세요!”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27 13:09:47
[상주타임뉴스=이승근] 모동면 작은도서관에서는 지난 3월 24일(토) 오후 2시부터 도서관 앞 마당에서 모동작은장터를 운영해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하모니카 연주, 태권도 시범 및 통기타 연주를 시작으로 누구든지 자유롭게 참여하고, 나누고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는 관내 청소년과 가족이 운영하는 아나바다 장터와 지역 생산품 장터 등이 들어서 도라지, 손두부, 시금치 등 지역 친환경 농산물을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작은도서관 관계자는 ‘현대인들의 소비패턴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행사를 홍보하고 지역생산품 판매도 병행해 관광객을 유치하고 주민 화합의 장을 만들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석희 모동면장은 ‘우리 중화지역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작은 장터를 통해 주민, 관광객 등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