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성공귀농 행복귀촌박람회 청도군 부스 운영
최웅수 | 기사입력 2018-03-26 07:24:52
새로운 열정희망 청도군에서 펼치세요
【청도타임뉴스=김민정】 청도군은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는 2018 성공귀농 행복귀촌박람회에 참석하여 귀농상담부스를 운영하고 관내 농․특산물을 홍보하는 등 귀농인구 늘이기 행보에 나섰다.
청도군은 2018 성공귀농 행복귀촌박람회에 참석해 귀농지원 정책 상담과 지역 관광지, ·특산물 등을 홍보했다

이 박람회에는 청도군을 포함한 도내 14개 시군이 참석하였으며, 청도군에서는 청도군귀농연합회임원들의 협조를 통해 농․특산물 전시 및 귀농정책 상담 등을 시행했다.

이밖에도 청도군에서 거주함으로서 받을 수 있는 각종혜택에 대한 홍보 및 관광지홍보로 청도군을 널리 알리는데 기여했다.

청도군은 현재 귀농인에 대하여 농업창업 및 주택구입자금, 진흥기금 등 융자사업 및 농기계구입 등의 사업에 대한 정착지원금 및 정착장려금지원사업 등을 추진해오고 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부산, 대구 등 인근지역 뿐만 아니라 서울 등 대도시에서도 선호하는 귀농․귀촌지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홍보와 지원에 더욱 최선을 다 할 것“ 이라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