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들이 1004일동안 봉사에 나선다
- 신천지자원봉사단 청주지부, 자연아푸르자 1사1하천 가꾸기 행사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3-25 17:04:04

[청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 신천지자원봉사단 청주지부(지부장 변재준)는 24일 자원봉사1004Day를 맞이하여 청주시자원봉사센터 주최로 국토 대 청결 무심천 환경정화활동을 했다.

이 날 약10여개의 봉사단체와 1500여명의 자원봉사단들이 참여했다. 한병수 시의원과 신언관 충북도당위원장 등이 참석해 봉사단들에게 힘을 보탰다. 10여개 단체는 각 자 맡은 구역을 청소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청주지부는 이날 130여명이 함께했다. 9시30분부터 환경정화 활동을 시작했으며 무심천 돌다리 건너(개나리 주변) 운천교 방향지역을 맡아 각종 생활 쓰레기 등을 수거했다. 둔치 쓰레기를 치우는 등 봄을 맞아 쾌적한 환경 조성에 나섰다.

신천지자원봉사단 지부장은 “이번 1사1하천 환경정화활동을 통해 더욱더 깨끗한 청주 이미지를 제고했다. 앞으로 아름다운 하천 만들기에 청주시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한편, 신천지자원봉사단은 이 외에도 핑크보자기, 나라사랑평화나눔, 건강닥터 등 다양한 봉사를 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