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포럼, 허태정! 정치·행정력 검증받은 후보
회원 143인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25 14:58:2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지난 대선에서 문재인 대통령 당선에 힘을 보탰던 대문포럼 회원들이 허태정 대전시장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지지를 선언했다.

대문포럼 회원들은 25일 허 예비후보 선거캠프인 ‘더행복캠’을 찾아 “민선7기 대전시장으로 당선돼 시민들의 이런 간절한 꿈을 이뤄주길 기대하며 허태정 예비후보의 지지를 선언한다"며 “허 예비후보의 경선 승리와 대전시장 당선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문포럼 143인의 허태정 후보 지지선언문’을 통해 이들은 “오는 6.13 지방선거에서 새로 선출되는 대전시장은 위기의 대전을 살려내고, ‘나라다운 나라’를 세우려는 문재인 정부에 힘을 보탤 수 있는 사람, 나아가 시대변화를 제대로 담아내고, 시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키며, 공평과 정의를 실천하고, 마음으로 진실을 말하는 사람이어야 한다"며 “이런 차원에서 정치력과 행정력을 검증받은 허 후보가 가장 적합한 인물"이라 강조했다.

대문포럼은 지난해 대선 당시 더불어민주당 후보 경선에서 문재인대통령 후보를 돕고자 자발적으로 만들어진 시민 조직이다.

특히 당 조직이 아님에도 6,700여명의 경선인단을 모집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선보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