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수 의성군수 국가안전대진단 민관합동 현장점검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25 11:18:48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3월 22일과 23일 2일간 국가안전대진단 민관합동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는 김주수 군수, 황출호 안전과장을 포함한 공무원과 건축, 전기, 소방, 토목 등 분야별 민간전문가로 구성된 합동점검반 등 10명이 참석하여, 의성군 상하수도사업소 청사, 의성볼링장, 두산골프장 등 관내 시설물 10개소의 안전관리 실태를 직접 확인하고 재난사고 예방 및 시설관리에 철저를 기할 것을 강조했다.

의성군은 오는 4월 13일까지 관내 1,155개 시설을 대상으로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점검결과 경미한 사항은 현장에서 시정조치 하고 정밀진단이 필요한 사항은 진단 의뢰할 계획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우문현답, 답은 현장에 있다는 점을 명심해 적극적인 현장행정을 추진하고 문제점에 대하여는 가용 재원을 최대한 활용해 필요조치를 취할 계획"이라며, “연중 안전점검 실시로 군민의 소중한 재산과 생명보호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