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춘묵 6.13 지방선거 영주시 제1선거구 도의원 출마..젊고 신선함 내세워!
김정욱 | 기사입력 2018-03-23 13:41:55

김춘묵 자유한국당 도의원 예비후보
[영주타임뉴스=김정욱] 6.13 지방선거 영주시 제1선거구(순흥면, 단산면, 부석면, 상망동, 하망동, 영주1.2동, 가흥1.2동) 도의원 선거에 자유한국당 공천 신청인 중 가장 젊은 정치 신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김춘묵 (43.자유한국당) 전 한국청년회의소 연수원 훈련원장이 공식 출마를 지난 21일 선언했다.

김춘묵 전 원장은 "말하기 보다는 듣는 사람, 몰라도 아는 척 하지 않고, 솔직하게 행동하는 그런 사람, 다함께 행복할 수 있는 '같이의 가치'를 최고의 목표로 삼겠다"고 말했다.

김 전 원장은 도의회에 입성하면 "신 도청 배후도시로 작지만 강한 도시! 살기 좋은 도시 영주!로 만들겠다"고 강조하면서 "'일하면서 교육 걱정 없이 아이를 키울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로 영주를 새롭게 만들어 경북 최고의 교육 도시로 육성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4살, 9살 여자아이를 둔 아빠로서 아이가 아플 때 마다 안동으로 간다"고 안타까워 하면서 "아이들이 아플 때 치료받을 수 있는 소아전문병원을 유치해 영주를 떠나는 젊은 부부들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전원장은 "신재생에너지 사업 유치, 사회적 기업 및 마을기업 육성,중소도시 투자 활성화 조례 제정으로 과잉규제 철폐, 농산물 6차산업 소재 개발을 할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영주만의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친환경 에너지 시티를 조성해 일자리가 넘쳐나는 알찬 도시로 만들도록 하겠다"고 공약을 내걸었다.

영주 출신인 그는 영일초등학교, 대영중학교, 대영고등학교와 건국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졸업했으며, 영주청년회의소 회장, 한국청년회의소 훈련이사, 한국청년회의소 연수원 훈련원장, 선비정신실천운동본부 이사, 영주걷기연맹 이사 등으로 활동 중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