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안필응 의원,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 마련!
어머니 품과 같이 따뜻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발 벗고 나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22 18:24:3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의회 안필응 의원(동구3, 바른미래당)은 22일 대전광역시의회 제237회 임시회에서『대전광역시 아이돌봄 지원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이날 심사에서 안필응 의원은『대전광역시 아이돌봄 지원조례안』에 대해“아이의 복지증진과 일하는 부모님의 양육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원하여 가족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과 양육 친화적인 사회 환경 조성을 위해 본 조례를 마련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아울러 안필응 의원은 아이 키우기 좋은 제도인 아이돌봄 지원조례를 알지 못해 이용하지 못하는 부모님들이 없도록 관련 부서의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했다.

한편, 안필응 의원은 이번 제237회 임시회에서 아이돌봄 지원조례 외에도 ▲도시재정비촉진을 위한 조례일부개정조례안 ▲도시주거환경정비 조례일부개정조례안 ▲갈등 관리 및 조정에 관한 조례일부개정조례안 등 총 5건의 조례를 발의하여 시민들을 위한 행보를 이어 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