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청 건축디자인과, 건강증진과, 315전경대 대설피해 복구에 구슬땀 흘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19 15:16:20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청 건축디자인과, 건강증진과, 315전경대에서 16일 대설에 고통받고 있는 농민들의 시름을 덜어주고자 증산면을 찾았다.

지난 8일 대설로 인해 증산면에는 사과방조망, 오미자덕시설 등 2.9ha에 이르는 농업시설물이 피해를 입었고, 피해를 입은 18농가는 일손이 부족해 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이에 지난 13일에는 의용소방대원, 지역주민, 증산면사무소 직원 등 30여명 협력하여 사과방조망 철거작업 등을 하며 1차 복구를 마쳤으며 , 이번 2차 복구는 오미자 덕시설, 하우스 철제구조물 철거 작업 등을 중심으로 복구작업을 시행했다.

엄수영 증산면장은 “복구에 적극 나서준 김천시청 건축디자인과‧건강증진과 직원들과 315전경대에 감사드린다." 며, “일손이 부족한 상황에서 여러분들의 도움이 농가에 큰 희망이 되었다." 고 말했다.

이번에 도움을 받은 농가주 김정옥씨는 “이번 대설로 오미자 덕시설이 무너져 복구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는데, 이렇게 큰 도움을 주어 큰 걱정을 덜었다." 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