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Job Meeting Day 개최
구인․구직자 만남의 날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19 15:13:28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지난 16일 일자리정보센터, 취업지원센터, 여성새로일하기센터, 고용복지플러스센터 공동으로 김천 관내 기업체 메탈화학(주), 한국에스엠티(주), 켐텍스를 근로자종합복지관으로 초청하여 구직자 18명의 면접을 실시하는 잡미팅데이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명의 구직자들이 이력서를 제출하여 행사당일 18명이 면접을 실시하였고, 그 중 9명은 기업체로 방문하여 2차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잡미팅데이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구직자에게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여 직업 선택의 기회를 넓히고, 구인업체는 다양한 인재 발굴의 장을 마련함으로써 일자리 미스매치를 해소하고자 상시적으로 개최한다.

김천시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매월 1회 잡미팅데이를 개최 할 예정이며, 참가 희망자는 시홈페이지, 지역워크넷을 참고 바라며 기타 문의는 김천시일자리정보센터(054-439-1919)로 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