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19 11:32:31
[칠곡타임뉴스=이승근] 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관 공동위원장 노강수, 이인욱)는 지난 15일 왜관읍 회의실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허브화 활성화를 위한‘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왜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협의체 실무분과 구성에 합의하여 3개의 실무분과를 구성해 올해 상반기 특화사업 추진을 위한 논의 등 자유토론을 통한 다양한 의견들을 도출하는 방식으로 회의가 진행됐다.

특히 자유토론에서 칠곡군에는 다양한 문화예술축제가 많이 열리는데 외출이 자유롭지 못한 사례관리 대상자를 왜관읍 맞춤형복지팀과 왜관읍지역사회복지협의체 위원들의 차를 동원시켜 칠곡군의 문화예술축제를 관람시켜주는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노강수 위원장(왜관읍장)은“왜관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활성화로 민간과 공공이 함께 정부의 혜택이 못 미치는 취약계층을 찾아내어 지원해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인욱 위원장은“왜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왜관읍의 공공서비스 지원은 물론 지역의 복지자원을 모으고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현실적으로 필요한 것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