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성사 자은스님,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사랑의 컴퓨터’전달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19 11:29:05
[칠곡타임뉴스=이승근] 법성사(동명면 기성리) 자은스님은 지난 15일 동명면사무소에서 사랑의 컴퓨터 6대(800만원 상당)를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한 ‘사랑의 컴퓨터’ 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열심히 공부중인 학생들이 미래의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스님이 직접 맞춤 제작한 컴퓨터이다.

자은스님은 “이웃이 어려운 때 도움을 줄 수 있어 뿌듯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

이철희 동명면장은 “자은 스님의 소중한 후원이 자라나는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열 수 있는 바탕이 될 것" 이라며 “가정마다 어려운 점을 꼼꼼히 살펴보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하여 더 많은 나눔이 이뤄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은스님의 후원은 지난해 12월 80여명의 독거노인을 위한 고등어(300마리) 기부에 이어 두 번째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