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2019 대전방문의 해 브랜드를 찾습니다!
대전관광의 이미지를 담은 B․I 선호도조사, 슬로건 공모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18 10:26: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광역시는 시민을 대상으로 도시브랜드 가치와 대전관광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B․I(Brand Identity)와 슬로건 공모사업을 25일까지 추진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전시는 출범 70주년, 광역시 승격 30주년이 되는 2019년을 대전방문의 해로 정하고 올해 참여분위기 조성과 홍보마케팅 강화를 위한 사전준비, 지역특화 관광콘텐츠 발굴, 특별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에 주력키로 했다.

B․I는 전문가가 만든 시안에 대해 선호도 조사를 진행해 선정할 계획이며, 대전광역시 홈페이지(www.daejeon.go.kr) 참여마당(시민참여방, 설문조사)에서 참여할 수 있다.

슬로건은 설명과 함께 이메일(kjy08260@korea.kr)로 응모하면 되는데, 독창성과 창의성을 겸비하고 도시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작품에 대해서는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최우수 1명(10만원), 우수작 10명(5만원), 참여자 중 20명(1만원) 추첨

선정된 B․I와 슬로건은 2019 대전방문의 해를 홍보하기 위한 포스터 등 각종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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