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서해수호 용사 추모 롤콜’ SNS 이벤트 진행
‘서해수호 55용사’ 중 한 분의 이름과 추모글 남기기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14 10:50:2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원장 권율정)은 따뜻한 보훈의 일환으로 ‘제3회 서해수호의 날’을 맞이하여 전 국민이 참여하는 SNS(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북한의 도발로부터 북방한계선(NLL)을 수호하기 위해 고귀한 생명을 바친 제2연평해전, 천안함 폭침, 연평도 포격전 전사자 55명의 영웅을 추모하고 제3회 서해수호의 날을 기념하고자 실시한다.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국립대전현충원 페이스북(http://facebook.com/mpvadnc)을 방문하여「좋아요」버튼을 클릭하고, ‘서해수호 55용사’ 중 한 분의 이름과 추모글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기프트콘을 보내드리며, 당첨자는 오는 3월 30일 국립대전현충원 페이스북 담벼락에 공지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전현충원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