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9회 경주 화백포럼 ‘기회라는 놈은 앞에 머리가 있다’, 14일 열려
전찬익 | 기사입력 2018-03-13 17:13:09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에서는 14일 오후 4시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제139회 화백포럼을 운영한다.

이번 화백포럼에서는 방송인 김현욱 씨를 초빙하여, ‘기회라는 놈은 앞에 머리가 있다’라는 주제로 20여년의 방송활동 중 겪은 에피소드와 경험담을 바탕으로 도전과 기회에 대한 멋진 강연을 시민들에게 펼칠 예정이다.

김현욱 씨는 2000년 KBS 26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현재 ‘김현욱의 굿모닝’, ‘닥터 지바고’, ‘탐스머슬’, ‘예언자들’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고, ‘스토리텔링 스피치’, ‘머릿속 생각을 입 밖으로 꺼내야 할 때’의 저서 발간 및 서울시의회와 산림청 홍보대사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경주시 관계자는 “제139회 화백포럼에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강연을 통해 시민들이 의미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