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원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예비후보로 등록 출마선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07 16:58:31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자유한국당 김천시장 예비후보로 등록한 최대원 시민 여러분께 출마의 인사를 드립니다.

후보등록후 첫 시작을 충혼탑을 참배하여 순국선열과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애국지사.국가유공자 분들에게 김천발전을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바쳐 1등도시 김천으로 반드시 만들겠다는 각오를 말씀 드렸습니다.

박팔용 시장의 도전과 열정ㆍ개척의 리더쉽과 박보생 시장의 친화력과 섬세함을 바탕으로 도시경쟁력 갖춘 명품 도시로 한층 더 도약

시키겠습니다.

대결과 대립과 분열보다 김천발전의 열망을 하나로 결집 시키는 통합의 리더쉽을 구현할 것 입니다.

포용하고 수용하며 토론하는 소통하는 시장으로 시민 한분 한분 소외되지 않도록 읍.면.동 어느 한 곳도 차별받지 않도록 꼼꼼하고 세밀하게 직접 챙기겠습니다.
대기업 유치를 통하여 일하고자 하는 사람이 제대로 일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일자리 현황 상황판을 시장실에 설치하여 매일매일 체크하고 업무의 제1순위로 처리하겠습니다.

일자리가 넘쳐나는 김천! 젊은 이들이 넘쳐나는 김천! 관광객이 넘쳐나는 김천!을 꼭 만들고 싶습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여러분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할수 있는 듬직하고 믿음이 가는 똑소리 나는 최대원의 손을 꼭 잡아 주십시요ㆍ

살기좋은 1등 도시 김천건설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