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군 공직자 청렴 윤리의식 제고 결의대회 개최
조형태 | 기사입력 2018-03-07 08:09:16

청도타임뉴스=조형태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5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공직자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직사회의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기 위한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

군에 따르면 이번 청렴실천 결의대회는 공직자의 의식개혁 및 반부패·청렴확산으로 군민이 체감하고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의 공직문화를 확립하고 공직자의 청렴 윤리의식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청도군 는 지속적인 청렴도 향상을 위해 청렴 자가학습시스템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으며 민원처리의 투명성과 책임성, 부패인식에 대한 개선과 함께 직원의 청렴마인드 강화를 위한 부패방지·청렴교육 등 다양한 시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청렴은 공직의 기본이요 출발임을 잊지 않고 깨끗한 공직사회를 만드는 첫 걸음은 나부터 시작 이라는 청렴 실천의지로 건전하고 신뢰받는 청도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