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서부보훈지청, 정월대보름 맞이 ‘국가유공자 윷놀이 한마당’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3-03 17:12:57

[충남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충남서부보훈지청(지청장 박종덕)에서는 2일 오후 2시에 보훈지청 3층 대강당에서 홍성, 예산 등에 거주하는 고령의 보훈가족을 모시고 국가유공자 윷놀이 한마당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정월대보름을 맞아 고령 및 노인성질환으로 외출의 기회가 부족한 국가유공자들을 대상으로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통하여 건전한 여가선용과 기분전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하였다.

4개조 토너먼트로 구성하여 진행한 윷놀이 대회는 승부에 대한 열정과 선의의 경쟁 속에 서로를 응원하며 함께 즐기는 자리가 되었다.

보훈복지사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을 맛있게 드시며 윷놀이에 참여한 국가유공자 어르신들은 함께 모여 윷놀이를 하니 옛날 생각이 많이 난다고 하시며 정월 대보름의 따스한 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2월 6일자로 충남서부보훈지청장으로 부임한 박종덕 지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나라를 위해 공헌‧희생하신 고령의 보훈가족 어르신들이 오늘 윷놀이를 하시며 행복하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뵈니 무척 기쁘고 보람된 마음이 든다며 앞으로도 우리지역 보훈가족에게 희망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충남서부보훈지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