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동민, 윷놀이로 화합을 다지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3-01 21:21:13
[상주타임뉴스=이승근] 상주시 동문동(동장 김종두)에서는 정월대보름을 며칠 앞둔 지난 2월 27일, 번영회(회장 남중우) 주관으로 동문동 주민센터 전정에서「2018 동민화합 윷놀이 한마당 대잔치」를 펼쳤다.

이번 윷놀이는 평소 동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기관·단체 회원들과 지역 주민 그리고 직원들을 위로·격려하고 무술년 한 해의 안녕과 풍년을 기원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200여 명이 참가했다.

동 앞마당에 펼쳐진 행사장에는 번영회에서 마련한 숯불구이, 떡국, 부침개 등 풍성한 먹거리로 입과 눈이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이 되었다. 또 관내 기관·단체의 다양한 후원 물품으로 진행된 경품 추첨은 행사의 재미와 긴장감을 더했다.

남중우 번영회장은 “이번 동민화합 윷놀이 대잔치를 통해 단체 간 한마음 한뜻이 되어 유대를 다지는 기회가 되었길 바라며, 올 한 해 지역민의 안녕과 동문동의 발전을 더하는 무술년이 되길 기원 드린다"고 말했다.

김종두 동문동장은 “동민 화합과 발전의 계기를 마련한 번영회 등 단체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민 화합과 안정 속에 풍년 농사를 이루고 더욱 발전하는 동문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