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의회 김보희 의원,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수상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2-27 21:01:13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지난 23일(금) 서울 백범 김구 기념관에서 열린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시상식에서 서산시의회 김보희 의원(바른미래당, 부춘·석남동)이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시상식은 대한민국신문기자협회, 언론인연합협의회, 국민행복시대 단체가 주관하고 ‘2018 한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여 정치, 사회, 문화, 예술, 과학, 스포츠, 일반 기업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타의 귀감이 되는 분들을 찾아내어 엄격한 평가를 통해 해마다 대상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김보희 의원은 의회가 주민의 대표기관으로 충실히 민의를 반영할 수 있도록 늘 시민과의 소통에 주력하고 집행부와의 견제역할에 소신을 다하고 있으며, 평소 성실한 의정활동과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대상을 수상한 김보희 의원은 “앞으로도 더 성실히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라는 격려로 알고 이 대상에 걸맞도록 더욱 더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 의원은 재선 의원으로 초선 의원 시절 의회 운영위원장직을 두 번이나 역임할 정도로 동료 시의원 사이에서 신망이 두텁고, 재선 의원에 당선이 된 후 전반기 총무위원장을 맡아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