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 이.취임식 개최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2-22 17:01:49

[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모사곡동은 2월22일 오후2시 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상모사곡동장 권영복,김상조 시의원, 및 통장협의회회원들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전임회장(박임식)에 대한 공로패 수여,이임사와 신임회장(채한성)의 취임사 및 기념사진 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박임식 전임회장은 지난 한해를 돌아보며 통장협의회회원들 덕분으로 잘 마무리 할 수 있어서 고맙고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채한성 신임 통장협의회회장은 그 동안에 헌신적인 노력과 봉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이자리를 만들어준 권영복동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채한성 신임회장은 상모사곡동을 위해서 첫째, 주민들과의 소통과 화합 둘째, 기관과의 협력으로 상모사곡동의 주민화합과 발전을 이루겠다는 취임인사와 더불어 살기좋은 동네를 위하여 기관과 통장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채한성회장은 구미시가 "젊음의 도시"를 확인해 주듯이 44세의 나이로 상모사곡동 통장협의회 회장직을 맡게 됐다.

무술년 새해에 상모사곡동의 변화의 바람이 귀추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