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도개면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22 13:57:1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도개면(면장 강응서)에서는 지난 2. 21(수) 11:00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윤종호 시의원, 김기철 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도개면 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인사말씀, 주요 시정 홍보를 시작으로, 2017년 회계감사 및 결산보고 및 2018년 사업계획, 기타안건 토의 등으로 진행되었으며, 회의 후 관내식당에서 회원 단합과 결의를 다지는 화합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총회를 통해 김기철 체육회장은 작년 한내동안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분들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올 한해 체육회의 활성화와 화합을 위하여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 할 것을 다짐했다.

강응서 도개면장은 지역발전과 면민화합에 노력해 주신 체육회임원과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새해에도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을 위해 체육회가 더욱 앞장 서줄 것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