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 안정면주민자치위원회의웃음치료 특강사업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2-22 07:55:41
[영주타임뉴스=송용만기자]영주시 안정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태규)는 지난 19일(월) 오후 1시 동촌1리 경로당을 시작으로 하하호호 행복나누기(찾아가는 웃음치료 특강)사업을 진행했다.

‘하하호호 행복나누기’는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운영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올해에도 추진하게 됐다. 2월 19일을 시작으로 3월까지 관내 경로당 23개소를 직접 방문해 웃음치료 특강을 통해 노년의 우울증 극복, 치매예방, 스트레스 해소 등 건강한 삶을 위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황태규 위원장은 “웃음치료 강의로 면민들 간 소통의 장을 통해 정서적 유대감 형성과 웃음으로 힐링하는 주민들이 행복한 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정훈 면장은 “바쁜 일상 속 하하호호 행복나누기를 통해 주민들이 웃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주민 복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