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인탑스(주)“행복나눔 프로젝트”협약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20 16:11:33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권한대행 부시장 이묵)는 20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구미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인탑스(주)(대표이사 김근하, 정사진)와  2018 행복나눔 프로젝트 협약식을 가졌다.

4년째 게속되는 인탑스(주)의 행복나눔 프로젝트 사업은 지역의 저소득층을 위해 연간 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연2회 생필품 박스(1,004가구)지원 및 선풍기, 전기요 등 계절용품을 전달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3월부터 생필품 박스 지원을 시작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사진 인탑스 대표이사는 “저희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는 지역사회의 도움이 밑거름이 되었다는 점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인탑스 임직원들이 진행하고 있는 행복나눔 프로젝트가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행복으로 전달되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이묵 구미시장 권한대행은 기업의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여 훈훈한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한 인탑스(주)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이번 인탑스(주)의 따뜻한 나눔 실천이 우리 이웃을 지키는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구미시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보듬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인탑스(주)는 2015년부터 행복나눔 프로젝트를 시작하여 올해로 4년째 협약(3억원상당 물품지원)으로 지난 3년간 누적 기부금이 1억원 이상으로 지난해 8월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The Best 착한기업"으로 선정된바 있으며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끊임없는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