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월례회의 및 자연정화활동 전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2-12 17:30:5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공단1동(동장 구춘서) 자연보호협의회(회장 남경희)에서는 2. 12(월) 15:00 자연보호협의회 회원 및 주민, 공무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월 월례회의 및 설맞이 자연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정화활동에 앞서 진행된 월례회의에서는 2018년 사업추진계획에 대한 논의를 하며 신자연보호운동 활성화 및 자연보호협의회 발전방안을 모색했다.

이어서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실시된 이번 정화활동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금오정 및 금오공고 산책로 일대의 환경정비와 더불어 공단시장상가 주변의 불법광고물 제거, 비산로·수출대로변 쓰레기 수거 등 대대적인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함으로써 오랜만에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들이 행복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조성에 큰 기여를 했다.

뿐만 아니라 관내 상가 및 인근 주민들을 대상으로 불법 쓰레기 투기 근절 및 음식물 쓰레기 처리방법 안내 캠페인 활동도 병행하여 설 연휴 동안 발생할 수 있는 무분별한 생활쓰레기 투기 방지를 위해 노력했다.

구춘서 공단1동장은 막바지 겨울추위에도 쾌적한 공단1동을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정화활동에 임해준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무술년 한 해 모두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하길 기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