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라윤경 만능 엔터테이너 새해에는 드라마로 인사
장하나 | 기사입력 2018-02-12 14:39:19

사진=신종철 기자 제공

[서울타임뉴스=장하나 기자]‘너의 등짝에 스매싱’에 ‘도레미’를 부른 가수이자 개그우먼 라윤경이 극 중 주인공인 장도연의 큰 언니로 카메오로 출연을 했다.

이미 ‘대장금’을 비롯한 여러 굵직한 드라마에서 연기를 했던 라윤경은 연기자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가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 

가수 라윤경은 드라마와, 개그, 라디오dj를 비롯한 방송 mc까지 두루두루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또한, 라윤경의 첫 데뷔곡인 ‘쿵쿵쿵’의 뮤직비디오에서 그녀 또한 미친 인맥의 소유자로 인정된 바 있다. 

뮤직비디오 출연진만 해도 대한민국 스타급 연예인이 29명이상이다

지난 10일 녹화가 있던 이날 라윤경은 ‘너의 등짝에 스매싱’팀과의 의리를 위하여 무려 7시간을 추위 속에서 대기해야했지만, 녹화가 끝난 새벽2시에도 피곤한 기력 없이 밝게 웃으며 “역시 전 연기자 출신이예요”라며, 오랜만에 친정 온 듯 행복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연예부 신종철 기자 와 가수 라윤경이 인터뷰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그녀의 히트곡인 ‘도레미’와‘쿵쿵쿵’을 통해 지금껏 보여줬던 사랑스러운 매력에 유쾌, 코믹 등 다채로운 매력까지 더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라윤경. 다음엔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가 증폭된다

한편 본 방송은 2월13일 오후7시 일요일에 방영될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